내가,,좋아하는,,young 쟈니,, 

 

오랜만에 보는,, driving 쟈니,,

 

맥앤치즈 최소 한 5번말함 

 

소름; ㅇㅂ이랑 ㅁㅈ랑 얼마전에 꼬꼬면 먹고싶다고 얘기했는데

요즘은 안나오네;;이러고 있었는데;;;;

꼬꼬면 보고 놀라는 정woo,,98느낌 확나

 

아;그거 아무거나 사; 이거 아니고

아 그거~ 아무거나 사~ 이거임

문ㅌH일은 isfp라 아;그거 아무거나 사; 이렇게 하지 않음

 

아놔 집나간쟈팸(me) 다시 돌아오는소리들림

 

이거 진짜 중요한 문젠데

나랑 또 취향이 맞아버려서 의미부여 과하게 하고 유사를 또먹어버림

 

ㅋㅋ이건문옵이 너무웃겨서 

isfp는 꼭 저렇게 옆에 서있긴 하는데 도움은 줄수없음

손모양 팔 위치 시선 고개각도 그냥 나같음

이 자컨 문ㅌH일 그냥 나임.. 유사문ㅌH일했음

맥앤치즈노래를 부르더니 결국 까먹고 안산것도

 

신나보임 나도 여행가고싶다

근데 카메라가 화각이 진짜 넓은가봐

차 엄청 넓어보여

 

옷입은거 신발 맘에들어

 

음 내가좋아하는얼굴모먼트

약간 저느낌이 좋음

 

아놔 문옵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이거진짜난데

이게 노는게 아니라 진짜 저 방법을 제대로 깨우치고 싶어서 유튜브를 보는거임

근데 이것도 사실 귀찮아서 한번에 끝내고 싶어서 ;; 앉아서 유튜브부터 보는거긴한데

유튜브를 엄청 집중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거임 문옵도

넘기지도 않고 배속도 할 수 없음

중간에 자막으로는 안나오고 유튜버가 말로만 꿀팁을 전수할지도 모르는 일임

문옵도 분명 저 어닝 세우는 거에 엄청 꽂혀서 저러는걸걸;;;

 

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김 ㅠ

진짜 시키는대로 딱 해놔야함 ㅠ

알려준대로 세팅 그대로!!!! 

제발 그렇게 하면 안될까??? ㅠㅠ 

근데너무웃기다정말 반반바지를 입은 문옵

내가 유튜브보고 방법을 알려줄게 다른거 하고 있어주면 안될까? 나를향한 관심은 잠시 접구 

 

헉 대박 나완전히 간파당함,,,

맞아,, 뭐라도 해야할거같아서 ,, 그중에 가장 적당히 하기쉽고 근데 다하면 칭송받을수있을만한거 선택한건데ㅎ 

뭐 하는척안해도돼? 나그러면 진짜 누워있는다,,

그래서 엠티나,, 그런게 너무싫어.. 민망해..

진짜 누워있을수가 없잖아,,,

내가 할 거 없는 거 같은데 가만히 있는 건 진짜 민망하고,,

뭐라도 하려고 노력하는 내 모습이 너무 ;;; 싫음 

 

아 개웃겨 문ㅌH il 확실히 isfp 맞음

 

나도꼬꼬면안먹은지10년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저사람 난가봐
아진짜 98 또느껴져

이럴때 난 앉아잇는역할,,

근데 '졸이다'가 생각안나는 저사람 자연스럽게 부르스타라고 하는게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이럼

궁금하잖아 이따가 저기서 자야되는데

이따 낮잠이라도 잘때 그제서야 열려고 하면 귀찮음

지금 안귀찮을 때 미리 해놔야 이따가 바로 잘 수 있음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혼자면 이럼

 

ㅈㅔ일 웃7ㅕ

 

암튼 요즘 자컨에 ㅈㅑㄴi 가 많이 나와서 좋고

맘식었었는데 다시 괜찮아보이기 시작했다 ㅎ;

루ㅋㅏ스 중국가자마자 또 이렇게 흔드네 me

이번 ㅈㅑㅆㅣㅆㅣ도 맘에들었다 오랜만에

그건 인스타 사진만 올려야겠다

'scr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이 '안녕 (Hello)' MV 방 인테리어  (0) 2021.08.30
류혜영's my 10 favorites  (0) 2021.06.21
I'm home  (0) 2021.04.03
문명특급 윤여정  (0) 2021.02.25
오랜만에 맘에 쏙드는 한옥  (0) 2021.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