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8 22:03 naver blog

 

나는 미드에서 커플들이 결혼만 하면 눈물이 나..☆

프렌즈 모니카챈들러, 피비마이크(best!),

모던패밀리 헤일리딜런 (딜런 짜증났는데 결혼하는거 보고는 또 울었음),

브루클린나인나인 제이크앤에이미 등등

언제한번 한꺼번에 봐야겠다

주로 결혼에피소드에서 등장인물들 관계성이 집약되는 느낌이라 그런가봄

프렌즈가 진짜 최강이었고 브나나도 .. 모팸은 그냥 내가 헤일리 키운 느낌이라

(+모니카챈들러 커플이 제일 좋긴한데 결혼식 자체는 피비마이크가 베스트였다!)

어쨌든 이번에는 빅뱅이론 세번째 결혼식이다.

하워드 결혼식도 페니 결혼식도 역시 좋았는데 쉘든 결혼식이 ㅠㅜㅜㅠㅜ

쉘든이 결혼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쉘든 사람되는 모습 보면서 눈물 훔친 게 한두번이 아닌데

그냥 여기부터 갑자기 감동각이어서 캡쳐 시작했다

이 전에도 결혼 준비하는 거 다 너무 재밌었음

이런말을 하다니ㅠ

..!

들어오자마자ㅋㅋㅋㅋㅋ

제발제발 자기로 번역좀 안했으면 좋겠다^ㅠ^

저 나비넥타이 하나에서 시작한 끈이론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완벽하지 않은 세상을 설명하기 위해 완벽한 것을 생각해왔다 그랬나

근데 완벽하지 않은 것으로 설명해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귀담아 듣지 않아서 기억이 안남

진짜 쉘든이랑 에이미 같어

결혼식 직전에 저러는거

이 장면 진짜 좋았음 너무 둘 같아서

근데 립스틱으로 거울에 쓴 거 보니까 꽃남 생각나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러 갔다가 같이 앉아서 얘기중

과학에 진심인 애들이라 좋다 🧬

하워드가 강아지 마크 해밀 강아지 찾아줘서 고맙다고 결혼식 주례 부탁들어줌

원래 윌휘튼이 하기로 되어있었는데ㅋㅋㅋ

저 둘 늦어서 결혼식 지연되니까 시간끌으라고 q&a타임 중

스튜어트가 배우보다 더 잘알어 ㅋㅋㅋ

찐덕후

에이미 엄마가 취소해취소해 에이미 데리고 갈거야 하니까

SIT DOWN 함 페니~~~~👏👏👏 maid of honor 됐을 때도 좋았는데

👆👆바로 이때 ㅋㅋ

페니 찐웃음같아

어쨌든 초비대칭성 떄문에 셋이 완전 신남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oh science?? 쇼;킹;

🤭💛

alright it's go time! I am PUMPED! 귀엽

ㅠㅜㅠ 너네진짜!~~

ㅋㅋㅋㅋ

내표정=레너드표정

흐뭇

ㅋㅋㅋㅋ

ㅠㅠㅠ

완전 나야

i usually know exactly what to say

(pause)

but in this moment,

pause

I have no words (ㅠㅠ)

I guess

I'm overwhelmed by you.

even if I can't tell you now how I feel

I will spend my life showing you how much I love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do.

주례 벅차오르는거 ㅋㅋㅋㅋㅋㅋㅋ

I do.

크립키가 축가부르는 거까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 어브 이즈 컴~마이 언위 데이. 마 와이브 이 즈 와잌~

이제 시즌 1개 남았다 아쉽다

'(1994-)'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Office 03x13 Traveling Salesman  (0) 2021.04.26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0) 2021.04.19
星月童話 Moonlight Express, 1999  (0) 2021.03.23
클래식(2003)  (0) 2021.02.19
gossip girl 04x14  (0)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