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이 개큰 트리 사온 마이클ㅋㅋㅋㅋ

윗부분은 '문서재단기'로 잘라섴ㅋㅋㅋ charity에 기부하겠다함ㅋㅋㅋ

rgrg ㅠ 난그때 키스라도 할줄 알았어

리버데일을 너무 봤지 내가

~짐네 하우스파티때~

 

회사 책상배치대로 앉아서 여기 홈오피스라고 ;;

완전 내눈에만 둘이 아주 ~.~ 어도러블

 

ㅋㅋㅋ

 

표정

 

ㅋㅋㅋㅋ짐 사진 개웃김

~이 파티 에피소드도 웃겼음 아마 9화~

 

팸이 핫소스를 케찹으로 알고 뿌렸던 게 너무 웃겼던 짐...

 

ㄷㅐ체 둘이 추억 얼마나 많은건데 진짜~

 

ㅎ..

 

ㅋㅋㅋㅋ

 

팸의 시크륏 새나 쥠,,, 웃는 팸을 보고 흐뭇한 쥠,,, 

팸이 갖고 싶어하던 티팟이랑 저 추억물품들 넣어줌

 

^~^

마이클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팟 사줌

아 상한선 지키시라고요~!~!

저러고 자기는 오븐미튼받아서 yankee swap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안젤라 너무웃겨

마이클이 파티준비위원회한테 묻지도 않고 yankee swap으로 룰 바꿨다곸ㅋㅋㅋㅋㅋㅋ

아 여기가 제일웃겼어

 

아 안젤라 개웃겨ㅠㅜㅜㅠㅜ

 

드와이트가 찻잔 가져감ㅋ큐ㅜㅜㅠ

 

차는 안마시는데 축농증 있어서 녹차 타서 저렇게 코에 넣겠다고 함ㅋㅋㅋ

 

아 진짜 빈말 로이ㅡㅡ 짱싫어

 

-_-

 

-

 

ㅇㅏ 이런거 웃겨

 

로이; 또 팸 옆에 세워두고 쓸데없는소리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젤라좀 보시라구요ㅠ 안젤랔ㅋㅋㅋㅋㅋㅋㅋㅋ1차 화남

 

진짜진짜 어도러블...

 

이건 뭐숨긴거지???모르겠다

 

결국 아이팟 가진 드와이틐ㅋㅋㅋ

 

ㅋㅋ

 

대릴한테 산타모자도 주고

크레이그 로빈슨 오피스에선 나름 순한맛인 게 너무웃겨ㅠ

 

^__^

 

ㅁㅊㅋㅋㅋㅋㅋㅋ아진짜 안젤라도 그렇고 드와이트 왜좋아하는지 진짜의문ㅋㅋㅋㅋㅋ

 

ㅇㅏㄴ젤라가 봤다고 화났다고 지금

 

소리지르는거 너무웃겨ㅠㅜ

오피스 캐릭터순위 팸에서 안젤라로 바뀔거같애 지금 ㅠ너무웃겨

 

2차 가자는 말에 아무렇지 않은척ㅋㅋㅋ하나도 안기쁜척ㅋㅋㅋㅋ

 

여기 눈오고 밤이고 뭔가 다같이 저렇게 나가는 장면 보는데 미국에 있을 때 생각났다ㅠ

겨울이었고 눈 진~짜 많이 왔었고 학교도 밤은 아니었지만 거의 저런 새벽 어두컴컴할 때 가고

친구들이랑 스키바지 갈아입고 아침댓바람부터 저러고 눈던지고

저 분위기가 너무 그립다😇

 

미드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들은 다 너무 좋다

'(1994-)'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ssip girl 04x02  (0) 2021.01.20
The Big Bang Theory 01x01 Pilot  (0) 2020.11.10
궁 7회  (0) 2020.09.23
02x25 The Goodbye Gossip Girl  (0) 2020.09.23
想見你  (0) 2020.08.28